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을 피자 🍕 - 피자 알볼로
    일상 2021. 2. 8. 19:36
    반응형

    아직 저에게 생소한 브랜드인 피자 알볼로(PIZZA ALVOLO)

    그래서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니 2005년에 목동에 1호점이 만들어 졌습니다.

    꽤나 오래되었는데 아직까지 모르고 있었네요.

     

    또한 알볼로는 이탈리아어로 비행이라는 뜻이며, 라이트 형제가 하늘의 문을 열었던 것처럼

    '피자로 새로운 세상의 문을 열겠다'라는 의미에서 '알볼로 피자'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격대 순으로 장인피자, 달인피자, 명품, 웰빙, 정통피자 등이 있습니다.

    쿠폰으로 피자 알볼로의 '달인 피자(L -28000원)' 중 하나인 '꿈을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꿈을 피자'라는 이름을 짓게 된 이유를 자세히 알아보니 

     

    자라나는 아이들도, 바쁜 직장 생활을 하는 어른도,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겉으로 들어내지 않을 뿐, 각자 모두 꿈을 안고 살아가는 우리!

    연말 가족 모임, 꿈을 피자와 함께 마음 속 꿈들을 하나씩 말해보는 시간 어떨까요?

     

    이런 뜻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비록 코로나 때문에 직접 만나서  이야기 할 수는 없지만 이름을 참 잘 지은 것 같네요.^^

    꿈을 피자는 총 4가지 맛이 있습니다.

     

    생바질을 갈아 만든 바질페스토, 유기농 크랜베리, 해남산 고구마와 파인애플,

    호주산 목심 만을 볶아서 만든 불고기가 토핑 된 4가지 맛의 피자.

     

    상큼한 크랜베리와 견과류가 들어있는 피자와 바질페스토와 토마토, 치즈를 듬뿍 넣은 피자,

    고구마와 파인애플이 들어간 피자와 불고기 피자가 있습니다.

     

    불고기 피자와 치즈를 넣은 피자는 느끼하지만

    크랜베리가 들어간 피자와 파인애플이 들어간 피자가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 같네요.

    그리고 피자가 잘 알고있던 모양이 아닌 사각형 모양이고,

    8조각이 아닌 16조각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어찌되었던 피자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론 치즈가 듬뿍 들어간 피자가 가장 맛있었던 것 같네요.

     

     만약 부족한 점이나 궁금한점, 보완할 점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감사합니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정을 기록하는 나만의 감정 쓰레기통_감쓰  (8) 2021.02.23
    정가네 손칼국수 - 동탄호수공원  (2) 2021.02.15
    라이어 게임  (1) 2021.01.26
    오아 플라이트 데스크 램프  (8) 2021.01.17
    눈 - 윤동주  (6) 2021.01.06
Designed by Tistory.